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초고속·초저지연의 5G 네트워크의 특성을 활용한 실시간 마케팅 서비스가 본격화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가상·증강현실(VR·AR) 마케팅의 활성화, 동영상 애드 네트워크의 꾸준한 강세 그리고 대중에게 인기가 높은 인플루언서(Influencer)를 앞세운 광고마케팅 비중이 높아질 것으로 관측됩니다.
잠재 고객을 찾아내 맞춤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인공지능(AI) 기술의 도입은 물론, 광고주 요구에 맞춘 광고 솔루션의 손쉬운 커스터마이징도 주요 과제로 거론되고 잇습니다. 암호화폐 기반기술인 블록체인을 활용한 마케팅 구현도 보다 구체화될 조짐입니다.
이에 <디지털데일리>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효과적인 디지털마케팅 수행을 위한 솔루션 및 서비스 방법론, 적용사례, 주요 사례로 보는 타켓 마케팅 방법 등 첨단기술을 활용한 디지털광고 전략,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큐레이션서비스, 인공지능기반 고객분석, 고객이 주목하는 SNS 마케팅 등과 관련한 주제를 제시하려 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장소 |
: 엘타워 그레이스홀(6F) |
일시 |
: 2019년 06월 20일(목) 09:30~16:50 |
참석대상 |
: 기업 디지털 마케팅 및 관련 업계관계자 400여명 |
참가비 |
: 사전등록 99,000원 / 현장등록 132,000원 (VAT 포함) |
* 요청 시 교육참가 수료증 발급해 드립니다.
*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선착순 접수할 예정이오니, 온라인 사전 등록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온라인 사전등록은 06월 19일(수)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 당일 주차권은 제공되오나, 교통이 혼잡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당일 발표자료집, 중식, 커피, 다과가 제공됩니다.
※ 세금계산서는 06월 20일 이후에, 신청자 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가 발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