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이 기업의 핵심적인 경쟁요소로 떠오르고 있으며 인공지능(AI), 비대면채널, 소셜(Social), UI/UX, 빅데이터, 블록체인 등 디지털 비즈니스의 핵심 키워드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혁신적인 마케팅 플랫폼, 디지털 광고를 위한 솔루션, 고객 접근 및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에 대한 도입도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애드테크(AD Tech)와 플랫폼, 서비스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수행을 위한 솔루션 및 서비스 방법론, 적용 사례, 주요 사례로 보는 타겟 마케팅 방법 등 관련 최신 정보를 공유하고 논의하는 장을 마련코자 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장소 |
: 은행연합회관 국제회의실(2층) |
일시 |
: 2018년 06월 20일(수) 09:30~17:00 |
참석대상 |
: 기업 디지털 마케팅 및 관련 업계 관계자 400여명 |
참가비 |
: 사전등록 55,000원 / 현장등록 77,000원 (VAT 포함) |
* 요청 시 교육참가 수료증 발급해 드립니다.
*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선착순 접수할 예정이오니, 온라인 사전 등록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온라인 사전등록은 06월 19일(화)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 당일 주차권은 제공되지 않으며, 교통이 혼잡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당일 발표자료집, 중식, 커피, 다과가 제공됩니다.
※ 세금계산서는 06월 20일 이후에, 신청자 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가 발송됩니다.